본문 바로가기

맛집 림장기

[워커힐호텔 간편가정식(HMR) 체험기] 한식레스토랑 온달 간장게장

728x90
반응형

 

 

하아 게딱지를 여는 이순간 잔인한데 설렌다ㄷㄷㄷ



워커힐 호텔맛집 간장게장을 간편하게 집에서 먹기로!!

 

 

깔끔하게 포장되있다
역시 호텔 간편가정식은 또 다르군ㄷㄷ
코로나로 워커힐 한식당들도 HMR을 하는구나
(마켓컬리서 구매가능 한팩에 한마리 들어잇고 4.3만원)


 

 

포장이 심플하니 예쁘군 이미 맛있다 먹기전부터 느껴짐
꽁꽁 얼려있다보니 흐르는물에 녹여야함ㅜ
배고프면 기다리기 힘들다. 하 전날 냉장실로 옮길껄껄


 

 

조선 사대부 소울푸드 온달
워커힐 명월관(숯불갈비) 온달(한식)은 워낙 유명하다
크크 게한마리에 양반된 기분이군ㅋㅋ


 

 

요 도둑놈 배까고 누웠구남~~
(맘껏훔쳐가 우리집밥이랑 내살이랑)


 

 

캬 알차다 ^---^


 

 

와이프랑 나눠먹기좋게 반으로 싹
간장이 짜지도않고 넘 맛이좋다
꿀꺽꿀꺽 마셔버리고 싶을정도ㅋㅋㅋㅋ


 

 

비주얼 미쳤다 침넘어가넴
뚜껑은 사이좋게나눠먹음♡


일인일게 했어야했다..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