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림장기

인천 서구 고기집 '육육창고'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인천 서구에 볼일이 있어갔다가
새로생긴듯한 고기집에 들려봤다


 

 

육육창고
주차장도 넓직하고 이름처럼 창고형 고기집



 

 

공구로된 손잡이를 열고들어가면



 

 

창고다 진짜ㅋㅋ 반짝반짝 전구로도 CHANG GO
층고가 높고 매장도 넓은게 여름엔 시원하겠다


 

 

 

메뉴판 소돼지 다 판다
우선 소한마리를 시켜보자
등심 갈비살 갈비본살 우삼겹 육회 1.2kg 68900원
가격이 일단 넘 착하다



 

 

상차림은 평범하니 깔끔햇고



 

 

소고기한마리세트와 육회가 나왔다
가격도 착하고 양도푸짐하네



 

 

지글지글 갈비본살 가성비 좋게 맛있었다



 

갈비살 굽기전부터 이미 빛갈좋은게 먹음직스럽다
센터에 자리잡은 된장도 잘어울리고

 

갈비살도 고소하니 질기지도 않고 맛있고


 

 

 

등심도 좋았다 근데 우삼겹은 다들 별로라고해서
된짱찌개에 잘라넣었더니 된장찌개맛집됨ㅋㅋ



 

 

위대한 대식가들이라 돼지한마리도 추가ㄷㄷ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 치즈계란찜 1kg 48900원
돼지고기도 가격이 일단 착함


 

 

돼지한마리구성은 목살이 젤 좋았고
나머진 그냥그랬다


여길 맛보러 굳이 인천서구에 가는건 오바고ㅋㅋ
마침 인천서구에 볼일이 있는데
식욕좋고 위대한 남자들 여럿이
가성비 소고기집을 찾는다면 추천
즉 이집은 돼지보단 소고기가 훨 괜찮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