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림장기

짜파구리와 살얼음맥주 맛집, '역전할머니맥주'

728x90
반응형

할머니맥주 요새 많이생기는 체인이다
매번 마주칠때마다 궁금하다가 드디어 가봄



가게내부도 프렌차이즈 답게 깔끔하고 세련됨



낮에와서 사람도 없다 대낮엔 역시 맥주지ㅋㅋ



메뉴도 다양하다
가격도 착하고
여러개 막 고르고 싶어짐ㅋㅋ



할맥 500cc 3300원
가격도 착한데 생맥주 관리가 잘됬다
맛도 신선하고 얼음잔에 살얼음도 떠있고
생맥주맛집이다



가끔 이상한 호프집에서 관리잘안된 생맥주마시면
한입마시고 환불해달라고 하고싶어진다ㅜ
여긴 진짜 한잔에 혼을담은듯
역시 프렌차이즈답게 관리를 잘하는거같다



역전하이볼 3900원
하이볼은 그냥 그랬다
여긴 그냥 생맥주 마시는게 괜찮은듯ㅎㅎ



반마리치킨 6000원
진짜딱 반마리가나옴ㅋㅋ닭크긴 작은걸 쓰는듯



아 맛있어보인다 ㅋㅋ



치킨도 잡내하나없이 부드럽고 맛있다



수제소시지 5000원



다진고추를 올려먹으니 잘어울린다
맥주안주로 딱이고



가장 맛있었던 짜파구리가나왔다 8000원
뚝배기에 떡 라면 오뎅 치즈가 한가득



메츄리알도 있었네ㅋㅋ소스가 맛있다
짜파게티랑 너구리 역시잘어울리는데
이가게만의 특별한 맛이 있긴하고



정확힌 푸짐한 라볶인데 짜파구리 소스로 만든느낌



맥주냉장고 멋지답

한 여름에 오면 더 시원할듯ㅎㅎ
어서 겨울이랑 코로나 다 지나갔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