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혼밥집 림장기

혼밥점심 으로 딱, 고씨네 카레

728x90
반응형

오늘은 재택근무 즉 점심은 둘중하나
집에서 냉장고파먹던지 나가서 혼밥 후딱하던지
답은 정해져 있답 혼밥최애템 카레로 정했다ㅋㅋ

사이좋게 다모여있구나~차례차례 순서를 기다리거라~
입에넣어줄께ㅋㅋ


카레 프렌차이즈는 바로오오 고씨네 카레


다양한카레 구성


맵기도 다양 난 무조건 원고 (신라면맵기)
투고 쓰리고 갔다간 후달린다ㅋㅋ
과욕은 금물이다 주식처럼 적당히 먹고나올줄도알아야..
(카레맵기 고르다 뭔개소리얍)


토핑도 다양 아아아 고민되자나ㄷㄷ
결국은 스페셜카레ㅋㅋ토핑 다모임


돈가스+ 감자고로케+ 새우튀김+ 닭튀김
뙇 다모엿돠


토핑 돈가스치곤 두툼하군


찍먹이 아니라 카레에 담가진 돈가스ㅋㅋ
계속 담그기 가스가스


새우도 냉동치곤 괜찮고


고로케도 부드럽♡

9,500원에 이구성이라니ㄷㄷ만원의 행벅이구남
밥이랑 카레 다먹고 리필함ㅋㅋㅋ
월욜점심부터 달리는군하...정신좀 차리자ㅜ

점심에 졸리겠는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