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건너 어디든

겨울뉴욕여행 (시즌2)

728x90
반응형

 

 

백화점 구경가는길
여긴 길다니는 재미가좋다
블록마다 길이좋고


 

 

백화점도 다른세상같네
Saks Fifth Avenue 백화점


 

 

미래로 온듯한 느낌ㅋㅋ


 

 

쟈철은 넘 더럽고 냄새나서 어지간하면 계속걷는다
100년전 만든 지하철이라니 지저분한건 인정
새삼놀랍긴함 조선에서 소로 밭갈때 지하철?ㅋㅋ


 

 

패트릭스 대성당 멋지다


 

 

내부도 장엄하다 기도가절로

 

 

록펠러빌딩
탑오브더락 뷰가 예술이다
철강왕록펠러가 1928년에 올린 70층 빌딩ㅋㅋ
버거형들은 정말 클라스가다르긴함
미스터선샤인이 순간 떠올랐다
기회와 자유의땅 미국으로 건너간 유진초이ㅋㅋ

뷰가 사방으로 좋다

 

 

블루보틀 라떼는 역시 어디서든 맛있고

 

 

지하철역 보기엔 운치는있는데
지하는 찌린내 심하긴하다ㅜ


 

 

미국 약국은 별게다 판다
심지어 처방약도 다살수있고
우리나라사람들은 멜라토닌(수면제) 몇통씩 사는듯
외국인한테도 그냥 다팜ㅋㅋ


 

 

브루클린쪽으로 건너왔다
맨하탄이랑 동네분위기가또다르고


 

 

 피터루거 스테이크 하우스
브루클린에 있는 미슐랭 스테이크맛집인데



 

 

인생스테이크 였다ㄷㄷㄷ
티본의 찐맛집ㅋㅋ
피렌체에서 먹은 달오스떼 스테이크 보다도 더 맛있었다


 

 

사이드메뉴들도 최고였다

 

 

역시 한국에선 한우가 맛있고
미국에선 미국소가ㄷㄷㄷ
하우스와인맛도 좋았고

 

 

코스닥 개미답게 월스트리트 견학은 빠질수 없다ㅋㅋ
월스트리트에 있는 뉴욕증권거래소도 구경하고


 

 

월스트리트 황소
증시에서 황소는 상승장을 상징하는데 (bullish market)
황소가 뿔을 위로 치받으니까
반대로 하락장은 곰이다 앞발로 내리치니 (bearish market)
난 황소가 좋다ㅋㅋ


 

 

황소의 거기를 만지면 주식이 오른다?ㅋㅋ
럭키볼ㅋㅋㅋ
쇼미더머니~~불리쉬

 

 

멀리서 보이는 자유의 여신상


 

 

스타벅스리저브 멋지답
뉴요커된 기분도들고


매장이 우리나라랑 많이다르다
좋긴하네ㅋㅋ


 

 

드디어 도착했다 브로드웨이♡

 

 

2020/12/14 - [바다건너 어디든] - 2020설날 뉴욕여행기 (시즌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