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건너 어디든

겨울뉴욕여행 추천코스 (Final)

728x90
반응형

나홀로집에 나왔던 장난감 가게
애기들오면 넘 좋아하겠다

레고도 멋지고

코치매장인데 빽으로 공룡을 만들어놨네ㅋㅋ


메이시스 백화점 멋지다
쇼핑하긴 진짜 좋아보임
가격이 문제ㄷㄷ


고오급 스럽다


마레스 라는 미슐랭 맛집에 가봤다


그릇도 멋지고 요리도 예쁘고 맛도잇고


와인이랑도 잘어울리고


파스타도 맛있었다ㅎㅎ


스테이크는 피터루거가 계속 생각남ㅜㅋㅋ
조금 질기기도 했고ㅎㅎ


쥐띠해라 쥐가ㅋㅋ중국인 겨냥한듯


센트럴파크 야경도 멋지고


민스코프극장 들어간다


라이언킹 관람


Feel The Spirit


기념사진도 찍고


가면이 멋지다


진짜 말도안되게 재밌다 섬세하게 만들어진 동물들이
살아움직이는 느낌


The Pride Of Broadway
프라이드는 이럴때 쓰는 단어구나


라이언킹 바이바이



브루클린 브릿지


자유의 여신상 멋지다


페리에서 바라본 다리도 멋지고


파이브가이즈 버거 맛있는데 좀 짜긴하다


The Vessel
웅장하고 멋지다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중세 갑옷 멋지다
게임아이템인줄ㅋㅋ


기마부대
체스판 나이트


고흐가 좋다


빈센트 반 고흐


낡아빠진 구두


할랄가이즈 스트리트 푸드


양이넘많다 먹다남김
맛은 흠ㅋㅋ그냥 스트리트푸드


카페서 먹은 샌드위치도 맛있고



오래된건물 개조한 카페
성수동 느낌


사진이 넘 귀엽다
다이빙도그


롱아일랜드시티에 있던 로컬 치킨


예쁜 편지지


마지막밤


아쉽다 언제또 올수 있으려나


롱아일랜드시티서 바라본 맨하탄뷰
굿바이뉴욕뉴욕♡

728x90
반응형

'바다건너 어디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뉴욕여행 필수코스 (시즌3)  (12) 2020.12.16
겨울뉴욕여행 (시즌2)  (15) 2020.12.15
2020설날 뉴욕여행기 (시즌1)  (15) 2020.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