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건너 어디든

겨울뉴욕여행 필수코스 (시즌3)

728x90
반응형

다이너(Diner)에서 아침을 먹는데
우리나라로 치면 김밥천국 느낌?
김밥이기본메뉴고 이거저거 다파는


계란후라이 베이컨 토스트 팬케이크 커피 쥬스
다 맛있었는데
5만원이 훌쩍 넘었던듯?ㅋㅋ
뭘먹어도 20%추가되니ㄷㄷ


브로드웨이 아침풍경
미래도시 온듯한기분


코카콜라광고 위에 삼성도 있네ㅋㅋ
한때 주주로써 뿌듯하다...근데
괜히팔았다 쩝ㅜ


m&m 초콜릿매장


귀엽다ㅋㅋ


디즈니 매장도 구경하고


타노스도 귀엽ㅋㅋ



어벤저스 피규어 사갈까 싶었지만 참자


산건없이 일단 매장을 떠나야겠다


미국식 중식당
평일낮 회사원들 점심식사중이었는데
점심시간에 팀에서 짜장면에 탕슈육먹는건
어디나 똑같구나ㅋㅋ



맛있었는데 한국식 중식이랑 많이다른듯


뉴욕현대미술관도 가보고
모마 (MOMA)구경중


빈센트 반 고흐


별이 빛나는 밤 (The Starry Night)
찐을 보게될줄이야ㄷㄷ
빛이나는군

집배원 룰랭이었나


맨하탄 호텔뷰도 넘 멋지고


밤되니 더좋군


엠파이어 빌딩


뉴욕에서 핫하다는 버거집
lower 맨하탄쪽에있는
Au Cheval 이라는 상호
발음주의ㅋㅋ



분위기도좋고 미국의 백종원같은
요식업대부가 런칭하는 집이라고 로컬추천


레알맛있어보임ㄷㄷㄷ


인생버거였다
햄버거가이런거였구나 이런느낌??


이건 소뼈사이의 연골요리였는데
한입 겨우맛만보고 포기했다ㅜ
향이 일단 너무 안맞음


올해초 기생충이 미국 상영중이었는데
데이트하는 미국인커플이 기생충 관람얘기를 신나게
둘이 떠들고있었다 뭔가 뿌듯
갑자기 햄버거먹다 국뽕?ㅋㅋ




728x90
반응형

'바다건너 어디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뉴욕여행 추천코스 (Final)  (14) 2020.12.17
겨울뉴욕여행 (시즌2)  (15) 2020.12.15
2020설날 뉴욕여행기 (시즌1)  (15) 2020.12.14